KM 83, Barangay Duhat, National Highway, Santa Cruz, Santa Cruz, 4009
인근 명소
라구나 호수 - 차로 6분 - 3.2km
Pagsanjan Falls - 차로 22분 - 19.5km
필리핀 로스바뇨스 대학교 - 차로 22분 - 21.2km
SM 시티 칼람바 쇼핑몰 - 차로 34분 - 32.7km
인첸티드 킹덤 놀이공원 - 차로 48분 - 47.9km
교통편
Masili Station - 차로 29분 거리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MNL) - 차로 127분 거리
레스토랑
Jollibee Pila Laguna - 차로 4분
Jollibee - 도보 10분
McDonald's - 도보 14분
Waffles & Cones - 도보 16분
KFC - 도보 4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테즈 B&B
숙박 시설의 특징
무료 주문 요리 아침 식사, 테라스, 화덕 외에도 수많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테즈 B&B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또는 스파 서비스를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고객은 정원, 컨퍼런스 공간 외에도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셀프 주차 무료
3 개 회의실 및 금연 시설
Room features
All guestrooms at Ted's Bed and Breakfast offer comforts such as air conditioning, in addition to amenities like sound-insulated walls.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휠체어로 이용 가능
휠체어로 이용 가능(제한이 있을 수 있음)
객실 편의 시설
침실
침대 시트 제공
욕실
무료 세면용품
샤워
전용 욕실
타월 제공
식사 및 음료
제한된 룸서비스
더 보기
모바일 키로 출입
방음 객실
에어컨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09:00, 체크인 종료 시간: 18:00
비대면 체크인 이용 가능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인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비대면 체크아웃 이용 가능
특별 체크인 지침
프런트 데스크 운영: 매일 09:00 ~ 19:00
숙박 시설에 미리 연락해 체크인 지침을 확인해 주세요. 프런트 데스크 운영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숙박 시설에 미리 연락하여 체크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8:00 이후에 도착 예정이신 경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입 방법
프런트 데스크(운영 시간 제한)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시 1마리당 1박 기준 PHP 500의 추가 비용 + 숙박 기간 내 1회 PHP 500의 보증금
장애인 안내 동물의 경우 동반 가능 및 요금 면제
반려견 및 반려묘만 허용
총 1마리까지 허용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중요 정보
요금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요금에는 해당 세금이 포함될 수 있음).
현금 보증금: 숙소당 PHP 1000(숙박 기간 내 1회)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반려동물 동반 시 보증금: PHP 500(숙박 기간 내 1회)
반려동물 동반 시 요금: 1박 기준, 1마리당 PHP 500
장애인 안내 동물의 경우 요금 면제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현금입니다.
현금 없이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소화기, 연기 감지기, 보안 시스템, 구급상자, 방범창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Ted's And Breakfast Santa Cruz
Ted's Bed and Breakfast Santa Cruz
Ted's Bed and Breakfast Bed & breakfast
Ted's Bed and Breakfast Bed & breakfast Santa Cruz
자주 묻는 질문
테즈 B&B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예, 이 숙박 시설에 반려견 및 반려묘 동반이 가능합니다(총 1마리로 제한). 숙박 기간 내 1회 PHP 500의 보증금 및 1박 기준 1마리당 PHP 50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장애인 안내 동물은 요금이 면제됩니다.
테즈 B&B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테즈 B&B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09: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18:00입니다.
늦은 체크인의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테즈 B&B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테즈 B&B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샌터크루즈에 위치한 이 B&B의 경우 라구나 호수에서 3.1km 떨어져 있으며, 20km 이내에는 칼리라야 호수 및 Pagsanjan Falls도 있습니다. 필리핀 로스바뇨스 대학교 및 그랜드 빌라 리조트 나비 센터도 2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Ted's Bed and Breakfast 이용 후기
이용 후기
8.4
매우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5개 이용 후기 중 2개
10 - 훌륭해요
2
평점 8 - 좋아요. 5개 이용 후기 중 2개
8 - 좋아요
2
평점 6 - 괜찮아요. 5개 이용 후기 중 1개
6 - 괜찮아요
1
평점 4 - 별로예요. 5개 이용 후기 중 0개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5개 이용 후기 중 0개
2 - 너무 별로예요
0
7.0/10
청결 상태
8.6/10
직원 및 서비스
7.4/10
편의 시설/서비스
7.6/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4/10
친환경
이용 후기
6/10 - 괜찮아요
SEONGMOO
출장 여행
2024년 12월 6일
SEONGMOO
2024년 1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Peter
2023년 12월 3일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Peter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Richard
2023년 1월 3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Very friendly staff... comfortable room with some great facilities
Richard
2023년 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on
연인과의 여행
2023년 1월 4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This is my second time staying at this property. I must admit it was not as great as my first time on the property. The room was not kept up and not cleaned properly. The service in the restaurant was somewhat slow and not many items were available. I didn't like that I had to drop a key at the desk to have my room cleaned as I was told I had the only key. Problem is that I had to contact the office if I was to return later than they were open to make arrangements for my key. I think that communication was lacking this time. If I knew the policy, it might have been smoother. I think the service in the restaurant was lacking, Again, if short staffed, they should have said something, If I noticed a problem, nothing was addressed until I brought it up. If you know you have a problem with something on your property, and it could affect your guests, address it up front with the guest. I shouldn't have to ask about something 2 and 3 times to finally get it resolved. The property is a beautiful property with beautiful grounds in a very convenient location. I returned because of the wonderful experience I had a few years ago. I stayed for 2 weeks this time. Everyone is very nice on the property. It is just that I expected a different level of service that I received. I was not as thrilled this time as in the p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