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응아 호텔에서는 세탁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 주차 무료
왕복 공항 셔틀(요금 별도), 투어/티켓 안내 및 짐 보관 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객실 특징
항응아 호텔의 모든 객실에는 특별한 숙박 경험을 위해 에어컨 외에도 무료 WiFi, 미니바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 - 샤워 시설 및 무료 세면용품 이용 가능
32인치 평면 TV - 케이블 TV 채널 이용 가능
냉장고,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및 책상
지원 언어
베트남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요청 시 24시간 왕복 공항 셔틀 이용 가능(요금 별도)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
시설 내 주차 제한
가족 여행에 좋음
객실 내 냉장고
세탁 시설
편의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세탁 시설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투어 및 티켓 예약 도움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객실 편의 시설
침실
침대 시트 제공
욕실
무료 세면용품
샤워
슬리퍼
전용 욕실
타월 제공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케이블 채널을 볼 수 있는 32인치 평면 TV
식사 및 음료
냉장고
미니바
더 보기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에어컨
책상
정책
체크인
체크인: 14:00부터
비대면 체크인 이용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5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비대면 체크아웃 이용 가능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에서는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별도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여행 출발 전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없이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ang Nga 1 Hotel Nha Trang
Hang Nga 1 Nha Trang
Hang Nga 1 Hotel
Hang Nga Hotel Hotel
Hang Nga Hotel Nha Trang
Hang Nga Hotel Hotel Nha Trang
자주 묻는 질문
항응아 호텔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항응아 호텔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4년 11월 22일 기준, 2024년 12월 7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항응아 호텔의 요금은 ₩19,447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항응아 호텔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항응아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입니다.
항응아 호텔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항응아 호텔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항응아 호텔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쩐푸 비치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는 빈콤 플라자 레 탄 통, 나트랑 야시장 등이 있습니다. 롯데 마트 나 트랑 골드 코스트 및 Xom Moi Market 또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나트랑역까지는 걸어서 13분 정도 걸립니다.
Hang Nga Hotel 이용 후기
이용 후기
6.0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5개 이용 후기 중 2개" "
10 - 훌륭해요
2
평점 8 - 좋아요. 5개 이용 후기 중 0개" "
8 - 좋아요
0
평점 6 - 괜찮아요. 5개 이용 후기 중 1개" "
6 - 괜찮아요
1
평점 4 - 별로예요. 5개 이용 후기 중 0개" "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5개 이용 후기 중 2개" "
2 - 너무 별로예요
2
7.2/10
청결 상태
6.0/10
직원 및 서비스
5.0/10
편의 시설/서비스
6.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2019년 2월 13일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편의 시설/서비스
Good location for walking about. Room was clean and adequate.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가족 여행
2019년 2월 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taff would use their phone translators to assist in getting to Vietnam Airlines to change flights, or getting us a taxi to the airport - it worked out very well.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robmc 님, Saskatoon Canada
2018년 3월 2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For a 2 night stay the hotel was perfect. The rooms, although small, were spotless and the ax was excellent. The hotel is relatively new and the lady at the desk has great English.
robmc
2018년 3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A 님, San Pablo
2018년 3월 12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Owner or manager need to learn customer services
Room was just ok. However I encounter a lady who might be the owner or manager of the hotel. Her voices was loud and rude . She was talking about hotel rules and policy disregarding anything posted on the booking websites. I got they do not need to but they should talk to client better way. Also we booked and paid at front since they got money. They have more client on the weekend. They will keep asking when we are going to check out since they have new client... it is insane to push paid clien to crack out to get new client.... it is discomfort to be asked and harass when to check out since they got your money paid ..... need to be trained how to respect client booked in advance .... four persons asked us when to move without looking at our bookings
A
2018년 3월에 3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3월 2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Dececant
Un personnel qui parle pas du tout anglais donc difficile de se faire comprendre ! La chambre était très petite et exiguë ! De plus elle sentait le tabac froid ! La salle de bain quant à elle était propre . De plus , nous avions commandé un taxi pour se rendre à l’aéroport qui au final n en était pas u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