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hibzada Ajitsingh Nagar (Mohali) Station - 차로 5분 거리
찬디가르 공항 (IXC) - 차로 18분 거리
레스토랑
Barista - 도보 1분
Chhatwals Haveli - 도보 16분
Burger King - 도보 2분
Karthik South Indian Food - 도보 14분
Khane Khas Restaurant - 차로 2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래디슨 레드 찬디가르 모할리
엘란테몰 인근 고급형 호텔
Sector 17 Market 및 챳비르 동물원 근처에 있는 래디슨 레드 찬디가르 모할리에서는 시설 내 쇼핑몰, 2 개의 커피숍/카페, 정원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식 및 재충전을 위해 스팀룸에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시설 내 현지 및 세계 요리 커피숍인 REDHABA에서는 아침 식사, 브런치, 점심 식사, 저녁 식사, 해피아워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은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일광욕 의자 포함)
주차 대행 무료
뷔페 아침 식사(요금 별도), 전기차 충전소 및 귀중품 보관함(프런트 데스크)
포터/벨보이, 콘시어지 서비스 및 자전거 주차
이용 후기에 따르면 고객들은 직원의 친절함에 상당히 만족합니다.
객실 특징
모든 154개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고급 침구, 노트북 작업 공간 외에도 에어컨, 목욕가운 같은 정성이 담긴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갖춰져 있습니다.
매일 뷔페 아침 식사 유료 제공(06:30~10:30, 성인 INR 750, 어린이 INR 325)
공용 구역의 커피 및 차
레스토랑 1개
바/라운지 1개
스낵바/델리
커플/프라이빗 다이닝
커피숍/카페 2개
시설 내 레스토랑
JIGGERA BAR
Lavo & Go
REDHABA
즐길거리
쇼핑몰
스팀룸
야외 수영장 1개
피트니스 센터
가족 여행에 좋음
세탁 시설
스낵바/델리
야외 수영장 1개
편의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가이드북
금고(프런트 데스크)
사물함
세탁 시설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다국어 서비스 직원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침대 시트 교체(요청 시)
콘시어지 서비스
타월 교체(요청 시)
턴다운 서비스
포터/벨보이
프러포즈/로맨스 패키지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비즈니스 서비스
24시간 운영 비즈니스 센터
컨퍼런스 센터
회의실 5개
야외 시설
수영장 일광욕 의자
정원
텃밭
장애인 편의 시설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엘리베이터
출입구까지 통로에 계단 없음
출입구까지 통로에 조명 있음
휠체어로 이용 가능
휠체어로 이용 가능(제한이 있을 수 있음)
객실 편의 시설
침실
깃털 이불
암막 커튼
이집트산 면 시트
필로우탑 매트리스
욕실
목욕가운
무료 세면용품
비누
샴푸
슬리퍼
칫솔과 치약(요청 시)
헤어드라이어
화장지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채널을 볼 수 있는 49인치 스마트 TV
식사 및 음료
레스토랑 다이닝 가이드
무료 생수
미니바
셰프 서비스
전기 주전자
커피/티 메이커
더 보기
금고
노트북 작업 공간
다리미/다리미판
무료 일간 신문
세면용품용 대용량 디스펜서
에어컨
연결 객실 이용 가능
전기 어댑터
절수 샤워기
절수 화장실
책상
책상 의자
친환경 세면용품
LED 조명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4:00, 체크인 종료 시간: 언제든지
비대면 체크인 이용 가능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비대면 체크아웃 이용 가능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일 기준 INR 1500.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뷔페아침 식사 요금: 성인 INR 750, 어린이 INR 325(대략적인 금액)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일 기준, INR 1500.0
타월 요금: INR 0(숙박 기간 내 1회) 또는 고객이 직접 가져올 수 있음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모바일 결제, 현금입니다.
Google Pay, Paytm, Amazon Pay 등의 모바일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도착 전에 고객의 신용카드를 사전 승인할 수 있습니다.
현금 없이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그레이 워터 재활용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소화기, 연기 감지기, 보안 시스템, 구급상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Safety Protocol(래디슨)의 청소 및 소독 지침을 준수합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용 상황에 따라 객실 연결이 가능하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번호로 숙박 시설에 직접 연락하여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고객의 모든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을 존중합니다(성소수자(LGBTQ+) 환영).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Radisson Red Chandigarh Mohali Hotel
Radisson Red Chandigarh Mohali Mohali
Radisson Red Chandigarh Mohali Hotel Mohali
자주 묻는 질문
래디슨 레드 찬디가르 모할리에 수영장이 있나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래디슨 레드 찬디가르 모할리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5년 3월 31일 기준, 2025년 4월 10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래디슨 레드 찬디가르 모할리의 요금은 ₩116,132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래디슨 레드 찬디가르 모할리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래디슨 레드 찬디가르 모할리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주차 대행의 경우 무료입니다.
래디슨 레드 찬디가르 모할리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언제든지입니다.
래디슨 레드 찬디가르 모할리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래디슨 레드 찬디가르 모할리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공항 주변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 15km 이내에는 엘란테몰, Sector 17 Market, 수크나 호수 등이 있습니다. 라지브 간드히 찬디가르 기술 공원 및 챳비르 동물원 또한 15km 이내에 있습니다. Sahibzada Ajitsingh Nagar (Mohali) Station까지는 걸어서 22분 정도 걸립니다.
Radisson Red Chandigarh Mohali 이용 후기
이용 후기
9.2
매우 훌륭해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34개 이용 후기 중 102개
10 - 훌륭해요
102
평점 8 - 좋아요. 134개 이용 후기 중 16개
8 - 좋아요
16
평점 6 - 괜찮아요. 134개 이용 후기 중 10개
6 - 괜찮아요
10
평점 4 - 별로예요. 134개 이용 후기 중 1개
4 - 별로예요
1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34개 이용 후기 중 5개
2 - 너무 별로예요
5
9.4/10
청결 상태
9.2/10
직원 및 서비스
9.4/10
편의 시설/서비스
9.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0/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NIKHIL
2025년 3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taff was nice. The rooms were fine bit
NIKHIL
2025년 3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arpreet
2025년 3월 14일
Harpreet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arminder
2025년 3월 1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Karminder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ruth
가족 여행
2025년 3월 1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Beautiful hotel. Accommodating staff. Delicious food! Our stay was comfortable and the staff was friendly, courteous and kind.
ruth
2025년 2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hivam
2025년 3월 12일
좋아요: 청결 상태
Shivam
2025년 2월에 2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Rajeev
출장 여행, 가족 여행
2025년 3월 1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property is clean and safe. I stayed there for 3 nights. Loved the breakfast spread. Due to lot of dietary allergies I couldn't eat outside. The chef was really good to accommodate my food allergies for the dinner. Staff is friendly.
Rajeev
2025년 3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ay
가족 여행
2025년 3월 1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Excellent, clean and outstanding service
Jay
2025년 3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Rimple
2025년 3월 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Rimple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Cyber
가족 여행
2025년 3월 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Excellent
Cyber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asminder
2025년 3월 2일
좋아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Nice friendly staff. Food selection was great in quality and variety.
jasminder
2025년 3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Tadhbir
연인과의 여행, 출장 여행, 가족 여행
2025년 2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Yes
Tadhbir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Meghna
2025년 2월 23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It was a terrible experience from start to finish. The front desk didn’t greet us on our arrival or even shared a smile. Davanshi at the front desk lacked basic customer service skills and made check-in an extremely slow process. Our request for 2 of our rooms to be on the same floor and have a King bed wasn’t accomodated. We checked in at 5pm which was 3hours after the given time and second room in our booking wasn’t available and it took 30-40 mins for it to be ready. The counters in the bathroom werent clean, the shower area had black & yellow mould in corners. Breakfast spread wasn’t upto par with a 5 star hotel. They accidentally delivered one extra coffee to our room which was offered to us as compensation for their poor service and 20 mins after delivering it to our room someone came to mention that it was delivered in error and would want it to be returned. The lobby on Sunday was full of guests from a party at the venue (no separate entry for guests of an event) and it felt like a fish market. All in all this is an average property which is not even close to being a 3 star. Avoid!
Meghna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Gurpreet 님, Abbotsford
가족 여행
2025년 2월 1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Near airport
Gurpreet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unil 님, Fremont
가족 여행
2025년 2월 1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excellent location, great service- will stay again!
Sunil
2025년 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Udedeep
가족 여행
2025년 2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Clean, very modren design, good breakfast. Area around the hotel is not too good.
Udedeep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Kavleen
2025년 2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Everything was good. Just need to work on your valet parking.
Kavleen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Rashpal
2025년 2월 7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Rashpal
2025년 1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Paramjit
2025년 2월 3일
Paramjit
2025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Daisy
2025년 2월 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Made our stay in Chandigarh special!
Daisy
2024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arman
단체 여행, 가족 여행
2025년 1월 2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Ambience
Harman
2025년 1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Shivaani
가족 여행
2025년 1월 22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I am writing to express my deep disappointment with the experience my daughter and I had during our stay at Radisson Red, Mohali, from January 18th onwards. As someone who frequently travels and has enjoyed stays at various Radisson properties in the past, I was taken aback by the issues we faced during our visit.
From the very beginning, the service was far below expectations. Upon arrival, we were greeted at the front desk by Ms. Devanshi and Duty Manager Mr. Shenoy, whose demeanor was far from welcoming. Their lack of warmth and professionalism made it seem as though they were reluctant to assist us.
We arrived an hour before the check-in time and were willing to wait for a suitable room. Despite booking a superior room with a king bed, we were informed that the hotel was fully booked and were pressured to accept a twin-bed room instead. After insisting on waiting, we were assigned Room 224, which was in an unacceptable condition. The sheets, bathroom, and trash bin were filthy, which was both unhygienic and repulsive. Later moved to 228.
There the Bathroom sink didn’t work the water would remain in it for a long time. The sheets had small hairs. Towels old. Jet spray didn’t work properly
Shivaani
2025년 1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omal
연인과의 여행
2025년 1월 1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reat staff and great ambience. Had a lovely st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