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비아의 경우 프라하 인근 프라하 10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프라하 천문시계 및 카를교 같은 유명 랜드마크가 있으며 체코 국립박물관, 프라하 동물원도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이니 꼭 가보세요. 각종 이벤트나 게임이 개최되는 O2 아레나 또는 아쿠아팰리스도 놓치지 마세요.
슬라비아에서는 테라스, 정원, 세탁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식 및 재충전을 위해 사우나에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고객은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외에도 객실 내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셀프 주차 무료
콘시어지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 및 투어/티켓 안내
당구대, 금연 시설 및 엘리베이터
객실 특징
슬라비아의 모든 객실에는 WiFi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지원 언어
체코어, 영어 및 러시아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모든 객실에서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
식사 및 음료
레스토랑 1개
즐길거리
당구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가족 여행에 좋음
거실
세탁 시설
편의 시설
세탁 시설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
투어 및 티켓 예약 도움
비즈니스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야외 시설
정원
테라스
장애인 편의 시설
엘리베이터
더 보기
금연 숙박 시설
객실 편의 시설
엔터테인먼트
TV
더 보기
거실
난방
정책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요금
숙박 시설에서 결제하실 요금
시에서 부과하는 세금: 1인당 EUR 2.04(1박 기준), 최대 60박)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tel Slavia
Hotel Slavia Prague
Slavia Hotel
Slavia Prague
Slavia Hotel Prague
Slavia Hotel
Slavia Prague
Slavia Hotel Prague
자주 묻는 질문
슬라비아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슬라비아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프라하 10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포르투나 아레나에서 0.6km, 바츨라프 광장에서는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지즈코프 TV 송신탑 및 리그로비 사디 또한 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Kubánské Náměstí 역까지는 불과 4분이 소요되며 Průběžná Stop의 경우 8분 걸립니다.
Slavia 이용 후기
이용 후기
6.2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25개 이용 후기 중 3개" "
10 - 훌륭해요
3
평점 8 - 좋아요. 25개 이용 후기 중 9개" "
8 - 좋아요
9
평점 6 - 괜찮아요. 25개 이용 후기 중 5개" "
6 - 괜찮아요
5
평점 4 - 별로예요. 25개 이용 후기 중 4개" "
4 - 별로예요
4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25개 이용 후기 중 4개" "
2 - 너무 별로예요
4
6.6/10
청결 상태
6.0/10
직원 및 서비스
6.0/10
편의 시설/서비스
5.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5월 30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Por la situación de restricciones de vuelos por el COVID19, no pude viajar. Del hotel no tengo referencias para evaluar. Lo que me parece terrible es que tanto en Expedía, ni el hotel me dieron opciones para cancelar o cambiar la reservación por lo que no me devolvieron nada del dinero cancelado por la reservación.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5월에 3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2월 22일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Personale gentile, abbastanza pulito. Un po datato, sopratutto i bagni.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Shaj 님, München
단체 여행
2019년 12월 13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Die Mitarbeitern sind unfreundlich.
Die Umgebung sind laut, ich kann meine nachbarin hören.
Shaj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lavia 님, Praga
단체 여행
2019년 12월 9일
좋아요: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Zimmer ganz sauber und warm....... alle Badezimmern mit haartrockner
Slavia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 1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2019년 8월 19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Le ménage n’était pas fait tous les jours (un lit fait ne veut pas dire chambre propre!). Les sols (chambre et salle de bain) n’ont jamais été fait !!! Des cheveux de précédents occupent (cheveux longs) sur le sol de notre salle de bain nous ont accompagnés du début à la fin du séjour! Pareil pour la moquette de l’an chambre! D’ailleurs, nous avons toujours croisé les femmes de ménage le matin, mais elles n’ont pas d’aspirateur en leur possession! Quant au savon ou gel douche, ça devait dépendre de la femme de chambre car la distribution était aléatoire (prévoir donc ce qu’il faut pour se laver dans cet hôtel!).
Ceci dit: serviettes de toilette changées tous les jours mais de piètre qualité (l’une d’elle avait un trou d’usure et était tachée sur un angle).
Il faut savoir que les draps ne sont pas d’un blanc net et que certaines traces vous sont proposées à votre arrivée !
Pour ce qui est de l’accueil, à l’arrivée, pendant le séjour et pour le départ: AUCUN !!! Pas un seul sourire !!!!!
Le point positif: le petit déjeuner est copieux et compris dans le prix de la chambre!!!! (Mais les tables sont revêtues de nappe en tissus qui ne sont pas lavées, le personnel passe juste un coup la main pour enlever les miettes, et prépare même à partir de 10h, les couverts pour le service de midi sans rien changer !!!!!)!
Conclusion : PAS PROPRE ET PAS ACCUEILLANT !!!!!!! Je suis EXTRÊMEMENT DÉÇU !!!!!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8월에 6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2019년 7월 14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Very dirty hotel. Frekk reciption. They dont understand English, the hotel is full og insects which forced us to move to another hotel after just one night, they dont have respect for the customers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7월에 5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2019년 4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Wheelchair bound. More than adequate. Quite. Clean. Friendly. Inexpensive. Enjoyed the stay.
Totally happy. Have paid more for less.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4월에 6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4월 2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L'hôtel est situé près d'arrêt de tram. ligne 22 (ne pas descendre à l'arrêt: Slavia, mais à l'arrêt suivant)
J'avais une chambre au 4èm étage. C'était très tranquille, aucun problème pour dormir. Par contre, les chambres du rez-de-chaussée étaient occupées par des groupes et semblaient un peu moins tranquilles. Le petit déjeuner était simple mais correct.
En résumé, c'est un bon choix pour un petit prix.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4월에 7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2019년 4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Parkplatz kostenlos; Strassenbahnanbindung sehr g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