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rada Manoel Guilherme, 1050, Pantanal, Miguel Pereira, RJ, 26900-000
인근 명소
미겔 페레이라 철도박물관 - 도보 6분
프란시스코 알비스 박물관 - 도보 7분
자바리 호수 - 차로 4분
미구엘 페레이라 게이트 - 차로 7분
테라 도스 디노스 - 차로 12분
교통편
Paracambi Station - 차로 40분 거리
갈레앙 - 안토니우 카를로스 조빙 국제공항 (GIG) - 차로 144분 거리
레스토랑
Armazén do Pão - 도보 11분
Panificação Santa Cecília - 도보 3분
Chikorei Restaurante e Pizzaria - 도보 6분
Restaurante Comilancia - 도보 2분
Summer Garden - 도보 18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호텔 몬타녜스
빌라 마르가리다에 위치한 호텔
무료 뷔페 아침 식사, 정원, 레스토랑 외에도 수많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호텔 몬타녜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무료 WiFi에 연결해 최신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다음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셀프 주차 무료
지도식 어린이 돌봄 서비스(요금 별도), 엘리베이터 및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금연 시설, 짐 보관 서비스 및 TV(로비)
객실 특징
모든 109개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무료 WiFi, 미니바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원 언어
포르투갈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
식사 및 음료
무료 뷔페 아침 식사 제공(매일, 08:00~10:00)
레스토랑 1개
가족 여행에 좋음
감독하에 진행되는 키즈 액티비티(요금 별도)
야외 수영장 1개
편의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야외 시설
정원
장애인 편의 시설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엘리베이터
휠체어로 이용 가능(제한이 있을 수 있음)
더 보기
금연 숙박 시설
객실 편의 시설
침실
암막 커튼
침대 시트 제공
욕실
타월 제공
식사 및 음료
미니바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7:00, 체크인 종료 시간: 자정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17:00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의 경우 동반 가능 및 요금 면제)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만 3 세 이하 아동 1명은 부모 또는 보호자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를 추가하지 않고 이용할 경우 무료로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입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여행하는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는 체크인 시 해당 미성년자의 출생증명서와 사진이 있는 신분증(예: 여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부모 중 한 명만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해외에서 브라질로 입국하는 경우 해당 보호자는 배우자가 서명한 공증된 여행 동의서를 해당 미성년자의 출생증명서와 사진이 있는 신분증과 함께 제시해야 합니다.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가 (해당되는 경우) 이 동의서를 제공할 수 없거나 제공을 원하지 않는 경우 사법 당국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브라질로 여행할 계획이 있는 여행객은 여행 전 브라질 영사관에 문의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tel Montanhês Hotel
Hotel Montanhês Miguel Pereira
Hotel Montanhês Hotel Miguel Pereira
자주 묻는 질문
호텔 몬타녜스에 수영장이 있나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호텔 몬타녜스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장애인 안내 동물만 동반 가능합니다.
호텔 몬타녜스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호텔 몬타녜스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7: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자정입니다.
호텔 몬타녜스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7:00입니다.
호텔 몬타녜스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빌라 마르가리다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조금만 걸어가면 파라이바 골짜기 및 에스티 안토니 교회 등이 있습니다. 미겔 페레이라 철도박물관 및 프란시스코 알비스 박물관 또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Montanhês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4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3개 이용 후기 중 1개" "
10 - 훌륭해요
1
평점 8 - 좋아요. 3개 이용 후기 중 1개" "
8 - 좋아요
1
평점 6 - 괜찮아요. 3개 이용 후기 중 0개" "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3개 이용 후기 중 1개" "
4 - 별로예요
1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3개 이용 후기 중 0개" "
2 - 너무 별로예요
0
6.6/10
청결 상태
6.6/10
직원 및 서비스
8.0/10
편의 시설/서비스
7.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Renilton
가족 여행
2020년 11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Lugar maravilhoso
Incrível, muito boa,em breve voltarei.
Renilton
2020년 10월에 2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Rosangela Rodrigues do Na
단체 여행, 가족 여행
2020년 8월 25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Não fique satisfeita
Viajei com amigos e na recepção fomos surpreendidos com a noticia de que a reserva da minha amiga não constava no sistema. Ficamos quase 2 horas esperando solução quando finalmente nos coloraram em quartos na ala 200 em cima do restaurante. A impressão que tive é que os piores quartos são disponibilizados para venda em site como Hotels.com. Banheiro sujo, o quarto estava aparentemente limpo mas os cobertores duros!!! A comida até que não era ruim, a área externa do hotel bem cuidada mas a interna dava para ver o abandono e falta de manutenção e principalmente limpeza. Vi algumas avaliações e na maioria os elogios eram para a equipe de animação e garçons e realmente todos foram super atenciosos com exceção da recepção que ao meu ver é o cartão de visita do hotel e não tivemos o atendimento esperado, não responsabilizo as funcionarias e sim a falta de capacitação para atendimento. O que me chamou atenção tb foi a proprietária que esteva no restaurante todos os dias e em momento algum a vi conversando com hospedes, todas as vezes que aparecia era para chamar atenção de algum funcionário mas a simpatia dela foi zero!!!! Reforço aqui a simpatia da equipe de animação e a festa junina (agostina) foi maravilhosa. Bom minha avaliação não é boa, não recomendo e não voltare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