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식당에서의 저녁식사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뷔페식은 다른 후기에서처럼 가격 대비 한정적인 음식에 먹을만한 게 다양하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저녁 특별식사도 2박 이상 머물러야 1번 먹을 수 있는 게 아쉽습니다. 저녁 특별식 사전예약을 좀 더 전산화하여 체크인하면서도 신청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수영장 외 즐길 수 있는 것이 없어서 많이 심심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였습니다.”
“이탈리안식당에서의 저녁식사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뷔페식은 다른 후기에서처럼 가격 대비 한정적인 음식에 먹을만한 게 다양하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저녁 특별식사도 2박 이상 머물러야 1번 먹을 수 있는 게 아쉽습니다. 저녁 특별식 사전예약을 좀 더 전산화하여 체크인하면서도 신청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수영장 외 즐길 수 있는 것이 없어서 많이 심심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였습니다.”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