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mah Makan Mie Ayam Jamur Special H. Mahmud.S - 도보 7분
Nasi Sate Matang Pelangi - 도보 7분
Bebek Goreng H. Slamet - 도보 2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하퍼 와히드 하심 메단 바이 애스턴
호텔, 기차역 부근
하퍼 와히드 하심 메단 바이 애스턴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셀프 주차 무료
뷔페 아침 식사(요금 별도), 왕복 공항 셔틀(요금 별도) 및 엘리베이터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및 4 개 회의실
객실 특징
모든 89개 객실에는 24시간 룸서비스, 고급 침구 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세심한 정성이 돋보이는 무료 WiFi, 책상 의자도 제공됩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 - 레인폴 샤워기 및 무료 세면용품 이용 가능
42인치 평면 TV - 위성 TV 채널 이용 가능
전기 주전자,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및 책상
지원 언어
영어 및 인도네시아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요청 시 왕복 공항 셔틀 이용 가능(09:00 ~ 17:00, 요금 별도)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
식사 및 음료
매일 뷔페 아침 식사 유료 제공(06:00~10:00, 성인 IDR 121,000, 어린이 IDR 65,500)
레스토랑 1개
가족 여행에 좋음
방음 객실
편의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고객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비즈니스 서비스
회의실 4개
장애인 편의 시설
엘리베이터
객실 편의 시설
침실
고급 침구
욕실
레인폴 샤워기
무료 세면용품
샤워
슬리퍼
전용 욕실
타월 제공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케이블/위성 채널을 볼 수 있는 42인치 평면 TV
식사 및 음료
24시간 룸서비스
무료 생수
전기 주전자
커피/티 메이커
더 보기
금고
방음 객실
에어컨(온도 조절 가능)
전화
책상
책상 의자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4:00, 체크인 종료 시간: 자정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에서는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별도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여행 출발 전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이 숙박 시설은 운영 시간 이후에 체크인하실 수 없습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뷔페아침 식사 요금: 성인 IDR 121000, 어린이 IDR 65500(대략적인 금액)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IDR 300000(편도, 정원 4명)
공항 셔틀 요금(어린이 1인 기준): IDR 300000(편도, 만 6 세 이하)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입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소화기, 보안 시스템, 방범창, 야외 조명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arper Wahid hasyim Medan
Harper Wahid hasyim Medan by ASTON Hotel
Harper Wahid hasyim Medan by ASTON Medan
Harper Wahid hasyim Medan by ASTON Hotel Medan
자주 묻는 질문
하퍼 와히드 하심 메단 바이 애스턴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하퍼 와히드 하심 메단 바이 애스턴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하퍼 와히드 하심 메단 바이 애스턴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자정입니다.
지정된 시간 외 체크인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하퍼 와히드 하심 메단 바이 애스턴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하퍼 와히드 하심 메단 바이 애스턴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09:00 ~ 17:00에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차량 1대당 IDR 30000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하퍼 와히드 하심 메단 바이 애스턴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메단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 2km 이내에는 라마트 국제 야생동물 박물관 & 갤러리, 플라자 메단 페어, 스리 마리암만 사원 등이 있습니다. 구눙 티무르 사원 및 선 플라자 또한 3km 이내에 있습니다.
Harper Wahid hasyim Medan by ASTON 이용 후기
이용 후기
8.4
매우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9개 이용 후기 중 3개" "
10 - 훌륭해요
3
평점 8 - 좋아요. 9개 이용 후기 중 5개" "
8 - 좋아요
5
평점 6 - 괜찮아요. 9개 이용 후기 중 0개" "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9개 이용 후기 중 1개" "
4 - 별로예요
1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9개 이용 후기 중 0개" "
2 - 너무 별로예요
0
9.0/10
청결 상태
8.4/10
직원 및 서비스
8.0/10
편의 시설/서비스
8.6/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0/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Sembiring
2024년 5월 3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embiring
2024년 4월에 4박 숙박함
8/10 - 좋아요
Ryan
단체 여행
2022년 7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Modern hotel
Great modern hotel located pretty centrally. However no bar but there is a great little restaurant across the street. Breakfast has a good spread but limited seating only table was outside in the smoking sectionf which was disgusting 😒
Ryan
2022년 7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1월 28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1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Kim
가족 여행
2020년 1월 1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Kim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Muhammad Rizkianata
단체 여행
2019년 12월 30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Love you kk resepsionis
Mantapp, tidur nyaman
Muhammad Rizkianata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Thomas Adi
출장 여행
2019년 11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reat service but uncomfortable pillow
The service is so amazing. But you should consider to change your pillows. It is too high. My neck hurts.
Thomas Adi
2019년 11월에 7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출장 여행
2019년 10월 29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The air conditioner is dirty and hot, the staff (security) is arogan.... Get in to my room at 9 in the morning,he open my door with his card and told me to quit and check out. I still have 1 day to stay there until tomorrow.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10월에 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Jainti
2019년 10월 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ainti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2019년 8월 2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Not bad
the receptionist specially men could improve how to make customers happy .eg- better 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