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화탄소 감지기 비치 여부 확인 안 됨(호스트가 숙박 시설에 일산화탄소 감지기가 있는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음, 휴대용 감지기 소지 고려)
연기 감지기 비치 여부 확인 안 됨(호스트가 숙박 시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음)
일반 정보
유닛 4개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4:00, 체크인 종료 시간: 언제든지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10:00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입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숙박 시설의 일산화탄소 감지기 설치 여부를 호스트가 안내하지 않았습니다. 여행 시 휴대용 감지기를 지참해 주세요.
숙박 시설의 연기 감지기 설치 여부를 호스트가 안내하지 않았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Whitechapel Grand London
Whitechapel Grand Aparthotel
Whitechapel Grand Aparthotel London
자주 묻는 질문
화이트채플 그랜드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화이트채플 그랜드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5년 4월 29일 기준, 2025년 5월 12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화이트채플 그랜드의 요금은 ₩155,445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화이트채플 그랜드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이 숙박 시설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화이트채플 그랜드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언제든지입니다.
화이트채플 그랜드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0:00입니다.
화이트채플 그랜드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타워 햄리츠에 위치한 이 아파트식 호텔에서 2km 이내에는 브릭레인, 리버풀 스트리트, 템스 리버 등이 있습니다. 타워 브리지 및 런던 브리지 또한 3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Whitechapel 역까지는 불과 5분이 소요되며 London Whitechapel 역의 경우 5분 걸립니다.
Whitechapel Grand 이용 후기
이용 후기
9.0
매우 훌륭해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2개 이용 후기 중 1개
10 - 훌륭해요
1
평점 8 - 좋아요. 2개 이용 후기 중 1개
8 - 좋아요
1
평점 6 - 괜찮아요. 2개 이용 후기 중 0개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2개 이용 후기 중 0개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2개 이용 후기 중 0개
2 - 너무 별로예요
0
10/10
청결 상태
10/10
편의 시설/서비스
1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10/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Ryan
가족 여행
2025년 4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Nice stay but some suggestions
Very good accommodations near whitechappel station for the price we paid. The front desk staff was very helpful (thanks, Cigdem and others!) with check-in and bag drop once we figured out how to call their office. The only major complaints with our room at 232A (where our room was located) were that the window coverings did not block the light from the large PFC restaurant sign and that since there was no air conditioning, we either had to choose between being hot or having the window open with loud London road noises all night. For these reasons, sleep wasn’t as good as it could have been.
Ryan
2025년 4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udharshan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2025년 3월 22일
좋아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It was a great experience with the hotel.The room was very clean and totally satisfied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