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루프 호텔 암팡 이포

3.0성급 숙박 시설

Golden Roof Hotel Ampang Ipoh

호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있음, 로얄 페락 골프 클럽 근처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골든 루프 호텔 암팡 이포의 사진 갤러리

외관
슈피리어 스위트 | 객실에서 보이는 전망
엘리베이터
내부
리셉션

이용 후기

10점 만점 중 6.6점.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주차 가능
  • 매일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에어컨
  • 무료 WiFi

객실 옵션

객실에 사용 가능한 필터
14개 객실 중 14개 표시 중

룸, 퀸사이즈침대 2개

주요 특징

에어컨
TV
암막 커튼
별도의 침실
레인폴 샤워기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비데
  • 36㎡
  • 4명
  • 퀸사이즈침대 2개

스탠다드 트윈룸

주요 특징

에어컨
TV
암막 커튼
레인폴 샤워기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비데
무료 생수
  • 17㎡
  • 2명
  • 싱글침대 2개

슈피리어 스위트

주요 특징

에어컨
TV
암막 커튼
별도의 침실
레인폴 샤워기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비데
  • 20㎡
  • 2명
  • 킹사이즈침대 1개

스탠다드룸, 퀸사이즈침대 1개

주요 특징

에어컨
TV
암막 커튼
레인폴 샤워기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비데
무료 생수
  • 17㎡
  • 3명
  • 퀸사이즈침대 1개

디럭스 스위트

주요 특징

에어컨
TV
레인폴 샤워기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비데
무료 생수
디지털 채널
  • 27㎡
  • 3명
  • 퀸사이즈침대 1개 및 싱글침대 1개

프리미어룸

주요 특징

에어컨
TV
암막 커튼
레인폴 샤워기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비데
무료 생수
  • 18㎡
  • 3명
  • 킹사이즈침대 1개

패밀리 스위트

주요 특징

별도의 좌석 공간
에어컨
TV
암막 커튼
2 개의 침실
레인폴 샤워기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 54㎡
  • 4명
  • 킹사이즈침대 1개 및 싱글침대 2개

Premier King Room

  • 2명
  • 더블침대 1개

Superior Suite

  • 2명
  • 퀸사이즈침대 1개

Standard Queen Room

  • 2명
  • 더블침대 1개

Family Suite

  • 4명
  • 싱글침대 2개 및 퀸사이즈침대 1개

Standard Twin Room

  • 2명
  • 싱글침대 2개

Double Queen Room

  • 4명
  • 퀸사이즈침대 2개

Deluxe Suite

  • 3명
  • 더블침대 1개 및 싱글침대 1개
Mod logo
로그인해 이용 가능한 할인과 특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워드를 적립해 더 많은 여행을 즐겨보세요!

주변 지역 정보

지도
No.2, Jalan Ampang Baru 6A, Pusat Perdagangan Ampang Baru, Ipoh, Perak, 31350

인근 명소

  • 로얄 페락 골프 클럽 - 차로 3분 - 2.9km
  • 삼포통 사원 - 차로 5분 - 4.0km
  • 페락 스타디움 - 차로 6분 - 5.2km
  • 이포 퍼레이드 - 차로 8분 - 7.0km
  • 콘큐바인 레인 - 차로 9분 - 9.6km

교통편

  • 이포 기차역 - 차로 15분 거리
  • 술탄 아즈란 샤 공항 (IPH) - 차로 13분 거리

레스토랑

  • ‪D'warung Kari-kari - ‬도보 3분
  • ‪Restoran Sun Yeong Wai Sdn. Bhd - ‬도보 8분
  • ‪Restoran D'Naina, Sri Ampang, Ipoh - ‬도보 7분
  • ‪迥味茶餐室 - ‬도보 10분
  • ‪Kafe Rimbunan Serai - ‬도보 1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골든 루프 호텔 암팡 이포

로얄 페락 골프 클럽 인근 호텔
삼포통 사원 및 페락 스타디움 근처에 있는 골든 루프 호텔 암팡 이포에서는 다양한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무료 WiFi에 연결해 최신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셀프 주차(요금 별도), 엘리베이터 및 짐 보관 서비스
  • 자판기, 금연 시설 및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객실 특징
모든 80개 객실에는 에어컨 뿐만 아니라 특별한 숙박 경험을 위해 무료 WiFi, 무료 생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욕실 - 레인폴 샤워기 및 비데 이용 가능
  • 32인치 TV - 디지털 TV 채널 이용 가능

지원 언어

중국어(만다린어), 영어 및 말레이시아어

비슷한 숙박 시설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 객실 내 WiFi 속도: 25Mbps 이상
  •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 시설 내 주차장(1일 기준 MYR 4)

편의 시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자판기
  •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 하우스키핑 서비스(요청 시)

장애인 편의 시설

  •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 엘리베이터(문 너비 88cm)
  • 원목 바닥의 객실
  • 휠체어로 이용 가능(제한이 있을 수 있음)

객실 편의 시설

침실

  • 침대 시트 제공

욕실

  • 레인폴 샤워기
  • 무료 세면용품
  • 비데
  • 샤워
  • 샴푸
  • 전용 욕실
  • 타월 제공
  • 헤어드라이어
  • 화장지

엔터테인먼트

  • 디지털 채널을 볼 수 있는 32인치 TV

식사 및 음료

  • 무료 생수

더 보기

  •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 에어컨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4:00, 체크인 종료 시간: 언제든지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 셀프 주차 요금: 1일 기준 MYR 4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모바일 결제, 현금입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Golden Roof Hotel Ipoh
Golden Roof Hotel
Golden Roof Ipoh
Golden Roof
Golden Roof Hotel
Golden Roof Ampang Ipoh Ipoh
Golden Roof Hotel Ampang Ipoh Ipoh
Golden Roof Hotel Ampang Ipoh Hotel
Golden Roof Hotel Ampang Ipoh Hotel Ipoh

자주 묻는 질문

골든 루프 호텔 암팡 이포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골든 루프 호텔 암팡 이포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는 1일 기준 MYR 4의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골든 루프 호텔 암팡 이포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언제든지입니다.

골든 루프 호텔 암팡 이포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골든 루프 호텔 암팡 이포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이포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로얄 페락 골프 클럽에서 2.8km, 삼포통 사원에서는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페락 스타디움 및 다타란 이포 또한 10km 이내에 있습니다.

Golden Roof Hotel Ampang Ipoh 이용 후기

이용 후기

6.6
평점 10 - 훌륭해요. 68개 이용 후기 중 6개
평점 8 - 좋아요. 68개 이용 후기 중 22개
평점 6 - 괜찮아요. 68개 이용 후기 중 25개
평점 4 - 별로예요. 68개 이용 후기 중 10개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68개 이용 후기 중 5개

6.8/10

청결 상태

6.8/10

직원 및 서비스

5.4/10

편의 시설/서비스

6.6/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5.0/10

친환경

이용 후기

4/10 - 별로예요

Siah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8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Kok pi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4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Fong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Overpriced and not clean at all.

Overpriced even it is still consider budget hotel range. Dusty and spiderweb visible everywhere. Front desk check-in slow thou it just us checking in, with unfriendly facial expression. Have been staying a lot of budget hotel much cheaper than this, but never felt as eerie as this.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Ahmad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Highly Disappointed and Disgusted

Our stay at the Golden Roof was terrible. From the start, the check in took a lengthy amount of time even though no one else was waiting to be checked in. When arriving to our first room, there was a huge yellow stain on the bed. Upon complaining for over an hour, the manager finally offered us an upgrade. Unfortunately, the upgrade was actually a downgrade. Wallpaper falling off, dead bugs on the floor, broken window, drainage problems in the bathroom, other people’s hair all over floor and on the bed. I would highly suggest not to book this hotel and waste your money here. The rooms again were terrible, the couches in the lobby even had stains, the hallways smelt like smoke even though it was nonsmoking, and the staff were rude and not willing help correct the issues. Extremely disgusted and disappointed with this establishment!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Leon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the price is cheap, so the quality is acceptable at this price
2019년 6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Mandy

별로예요: 청결 상태
THE ROOM 221- ROOM AND PILLOW IS ABIT DUSTY, ROOM IS TOTALLY DIFFERENT WITH THE PHOTO OF PREMIER QUEEN,HONESTLY HAVE A BIT DISAPPOINTED. THE WALLPAPER WAS TORN . ONLY THE LOBBY LOOK'S GRAND.
2019년 4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customer service was good but the hotel conditions was very poor, there’s a leaking in the washroom and the room wallpaper peeled off.
2019년 4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Mui Hoon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Clean room , good water heater and good water pressure. Enjoy the shower after a long hot day outside.
2019년 2월에 3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Kah Leng

一般

2018년 9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kannmani 님, penang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Bad experience hotel stay

Because of air con spoil......need to shift room for more than x3. Finally gt a room which was like a hut.....veryx3 small. Receptionist very rude. Toilet very dirty.
2018년 6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eeds a lot improvement

toilet and room not cleaned properly ! in fact it is so discomfiting to see remnants of hair, dust and even a bottle of used shampoo in the toilet !

4/10 - 별로예요

e 님, sg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melly toilet

pungent smell from toilet not sure from the sewage or toilet bowl seems abit choke.. call for help, customer services only came to flush and say nothing is wrong even though he could smell it also.. ask to change rm yet was full house. he went to take up some air freshener and spray the toilet.. ask him if he could leave the air freshener in the rm so that we can use it if the smell is still there.. he say cant. can only ask from rm service the next morning.. we dare use the toilet or open the toilet door as the smell was too strong and check out early in the am at 6am.. would never go bavk again
2017년 12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mira 님, shah alam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Average

Average. Need to improve better on cleanliness in room.
2017년 11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Amiirzam 님, Seremban, N9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i book for 2 adult and 1 children, they gave me a room that only got 1 bad queen size. ;(
2017년 10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Pak 님, Kuala Lumpur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Hotel yang selesa berhampira lost world of tambun

Hotel yang selesa. Dekat dengan kemudahan seperti kedai makan. Sesuai untuk pelancong atau pengunjung yang berhajat untuk bercuti ke Lost World of Tambun. Hanya perjalan 10 minit sahaja ke sana
2017년 10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OTHMAN 님, KUALA LUMPUR

Satisfy

Satisfy, SELESA, BERSIH, BERDEKATAN DGN PUSAT BANDAR, PARKING SENANG DAN TIADA KESIBUKAN LALU LINTAS.
2017년 10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Alfen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7년 8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6/10 - 괜찮아요

ahmad faiza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Hanya disediakan dua biji bantal yang terlalu lembut. Apabila meminta untuk 2 bantal tambahan, terpaksa bayar rm49...wow!! Tiada almari dan sebuah kerusi. Bayangkan setiap masa dalam bilik terpaksa duduk atas katil sahaja. Sesuai untuk tidur shj tapi kurang selesa

6/10 - 괜찮아요

Philip 님, kuala lumpur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Business trip

Low water pressure in the morning, others are just fine.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RIDICULOUS SERVICE! WONT BACK TO THAT HOTEL EVER!!

booked for 2 rooms and check in at 12am. 1st room - air conditioner cant function at all and phone not able to use. called for maintenance to repair and took more than one hour to fix it. even fixed, the air was hot air. cant sleep for whole night!!! 2nd room - air conditioner cant function as well some more leaking water. flush in the toilet cant use! asked for exchange room, said fully booked and just ignore us! asked for an explanation from management but all supervisor and manager just ignore us!!! the service of staff were really rude and bad! never stay a hotel experience like this. BAD FACILITIES, DIRTY ENVIRONMENT AND RUDE STAFF SERVICE!!!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More focus of cleanliness even though this is 3* hotel.. Hire more workers.. Manager Must always at the counter..

2/10 - 너무 별로예요

Crys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Bad service

Request for a hair dryer since afternoon when check in. Called and asked for few times, no response was given by staffs. Until night went down to counter, they only start looking and told me housekeeper went back. No hair dryer and make us until mid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