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 모텔
- 계획, 예약과 숙박도 믿을 수 있어요!
마음에 딱 맞는 옵션
약 100만 개의 전 세계 숙박 시설 검색 가능
계획이 변경되어도 안심
무료 취소가 가능한 호텔 예약
다음 날짜의 요금 확인
하버의 모텔

모텔 6 카슨, 캘리포니아
모텔 6 카슨, 캘리포니아
10점 만점 중 7.6점, 좋아요, (1104)
현재 요금 ₩128,178
총 요금: ₩139,717
세금 및 수수료 포함
4월 21일 ~ 4월 22일

스튜디오 6 카슨, CA
스튜디오 6 카슨, CA
10점 만점 중 8.8점, 훌륭해요, (789)
현재 요금 ₩131,195
총 요금: ₩143,260
세금 및 수수료 포함
4월 23일 ~ 4월 24일

트래블로지 바이 윈덤 롱 비치 컨벤션 센터
트래블로지 바이 윈덤 롱 비치 컨벤션 센터
10점 만점 중 6.0점, (1002)
현재 요금 ₩131,821
총 요금: ₩152,913
세금 및 수수료 포함
5월 11일 ~ 5월 12일

하일랜드 인 롱 비치
하일랜드 인 롱 비치
10점 만점 중 8.2점, 매우 좋아요, (170)
현재 요금 ₩120,816
총 요금: ₩136,522
세금 및 수수료 포함
4월 21일 ~ 4월 22일

모텔 6 롱비치, 캘리포니아 - 인터내셔널 시티
모텔 6 롱비치, 캘리포니아 - 인터내셔널 시티
10점 만점 중 7.2점, 좋아요, (917)
현재 요금 ₩136,573
총 요금: ₩154,811
세금 및 수수료 포함
4월 28일 ~ 4월 29일

트래블로지 바이 윈덤 하버 시티
트래블로지 바이 윈덤 하버 시티
10점 만점 중 8.2점, 매우 좋아요, (857)
현재 요금 ₩131,109
총 요금: ₩149,463
세금 및 수수료 포함
4월 21일 ~ 4월 22일

라 미라지 인 - 롱비치
라 미라지 인 - 롱비치
10점 만점 중 7.0점, 좋아요, (16)
현재 요금 ₩120,936
총 요금: ₩136,658
세금 및 수수료 포함
4월 21일 ~ 4월 22일

인 오브 롱 비치
인 오브 롱 비치
10점 만점 중 6.2점, (594)
현재 요금 ₩169,311
총 요금: ₩196,401
세금 및 수수료 포함
4월 21일 ~ 4월 22일
표시된 요금은 지난 24시간 이내 성인 2명 1박 기준 최저가입니다. 요금과 예약 가능 여부는 변경될 수 있으며, 추가 약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하버의 다른 숙박 시설 유형

더 히스토릭 브로드린드 호텔 앳 롱 비치 컨벤션 센터
더 히스토릭 브로드린드 호텔 앳 롱 비치 컨벤션 센터
10점 만점 중 7.6점, 좋아요, (877)
현재 요금 ₩152,636
총 요금: ₩228,749
세금 및 수수료 포함
4월 21일 ~ 4월 22일

독사이드 보트 & 베드 롱 비치
독사이드 보트 & 베드 롱 비치
10점 만점 중 9.4점, 최고예요, (292)
현재 요금 ₩371,346
총 요금: ₩419,620
세금 및 수수료 포함
5월 7일 ~ 5월 8일

카사 보니타 아파트먼트
카사 보니타 아파트먼트
10점 만점 중 8.4점, 매우 좋아요, (24)
현재 요금 ₩260,497
총 요금: ₩302,400
세금 및 수수료 포함
4월 27일 ~ 4월 28일
표시된 요금은 지난 24시간 이내 성인 2명 1박 기준 최저가입니다. 요금과 예약 가능 여부는 변경될 수 있으며, 추가 약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하버에 대해 더 알아보기
하버에 대해 더 알아보기
하버의 모텔 정보
이용 후기 수 | 9,068 |
---|---|
숙박 시설 수 | 914 |
최저가 | ₩99,580 |
최고가 | ₩184,392 |
호텔에 대한 최신 이용 후기
호텔에 대한 최신 이용 후기

힐튼 롱비치 호텔
1/5 너무 별로예요
One of the Worst Hotel Experiences I’ve Ever Had –
"I stayed at Hilton Long Beach for 4 nights, and it was, quite honestly, an experience I would rather forget.
When I first checked in and entered my room, I was shocked to find a large industrial air purifier or similar machine running in the middle of the room. It was immediately clear that the room had not been properly prepared for a guest.
When I raised this issue with the front desk, their response was passive and dismissive. They spoke in a tone that made it obvious they were annoyed and simply said they would “remove it.” Even that took far too long.
I emailed Hilton Customer Service about this issue. I was told I would hear back from the hotel within 3 days. That never happened. In fact, not a single person contacted me—not during my 4-day stay, not by the time I checked out, and not even now, long after my return home. It’s hard not to feel like I was just ignored, possibly because I’m Asian and they figured the problem would “go away” once I checked out.
Hilton’s customer support was equally disappointing. They never followed up to see whether my complaint was resolved or even acknowledged.
I chose Hilton because of its globally recognized brand and reputation—but clearly, I expected too much. Maybe others have had better experiences, but mine was nothing short of awful.
Poorly prepared rooms, apathetic staff, no follow-up, and a complete failure in customer care.
That is what Hilton Long Beach gave me.
Never again."
실제 이용 고객 - 힐튼 롱비치 호텔에 숙박하셨습니다.
5일 전에 게시됨
익스피디아와 떠나는 세계 여행
익스피디아와 떠나는 세계 여행
더 많은 예약 방법
익스피디아의 최신 트렌드
호텔
렌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