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무장애 셔틀
엘리베이터 없음
휠체어로 이용 가능(제한이 있을 수 있음)
객실 편의 시설
침실
고급 침구
깃털 이불
베개 종류 선택 옵션
암막 커튼
욕실
무료 세면용품
욕조 또는 샤워
전용 욕실
타월 제공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
위성 채널을 볼 수 있는 40인치 LED TV
식사 및 음료
레스토랑 다이닝 가이드
무료 미니바(품목 한정)
무료 생수
커피/티 메이커
더 보기
금고
다리미/다리미판
세탁 세제
세탁기
에어컨
전기 어댑터
전화
책상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3:00, 체크인 종료 시간: 22:00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인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현금입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tel Le Prince Hotel
Hotel Le Prince Arica
Hotel Le Prince Hotel Arica
자주 묻는 질문
호텔 Le 프린스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호텔 Le 프린스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5년 4월 17일 기준, 2025년 4월 24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호텔 Le 프린스의 요금은 ₩55,504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호텔 Le 프린스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호텔 Le 프린스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3: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22:00입니다.
늦은 체크인의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호텔 Le 프린스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호텔 Le 프린스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해변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아리카 바다 박물관, Station Arica-La Paz, 산 마르코스 광장 등이 있습니다. 아리카 카지노 및 산 마르코스 성당 또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Arica Station까지는 걸어서 10분 정도 걸립니다.
Hotel Le Prince 이용 후기
이용 후기
6.6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4개 이용 후기 중 1개
10 - 훌륭해요
1
평점 8 - 좋아요. 4개 이용 후기 중 1개
8 - 좋아요
1
평점 6 - 괜찮아요. 4개 이용 후기 중 1개
6 - 괜찮아요
1
평점 4 - 별로예요. 4개 이용 후기 중 0개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4개 이용 후기 중 1개
2 - 너무 별로예요
1
8.0/10
청결 상태
6.8/10
직원 및 서비스
10/10
편의 시설/서비스
6.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0/10
친환경
이용 후기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5년 3월 25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Estadía regular, en las fotos se ve mucho mejor
La atención del personal de recepción y limpieza fueron lo mejor predispuestas ayudar y resolver cualquier inconveniente. Encontré hormigas y arañas en el baño, y el piso de alfombra de la habitación se veía viejo y sucio. El mobiliario necesita cambio o mantenimiento.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5년 3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M
2025년 3월 1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 cleanliness is above average for the arra.
M
2025년 3월에 5박 숙박함
8/10 - 좋아요
Ariel
2024년 12월 16일
Ariel
2024년 12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Kayla
2024년 3월 21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Hotel staff was not great and unhelpful. Tried to charge me at check in even though I already paid and wanted a higher price than what I booked with. I was also told it was fine to leave at 6am as the front door is locked and you need the staff to open it for you. But in the morning there was no one at the desk, and found the night staff was in another room sleeping and didn’t wake up until I continued calling the hotel number. The parking is at an offsite garage, also had trouble getting the car so early despite being told it would be f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