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

시그니엘 서울 여행 후기

5 out of 5
시그니엘 서울
롯데월드타워 76-101층, 송파구 올림픽로 300, 서울특별시

이용 후기

9.6

최고예요

평점 10 - 훌륭해요. 1004개 이용 후기 중 846개" "
평점 8 - 좋아요. 1004개 이용 후기 중 103개" "
평점 6 - 괜찮아요. 1004개 이용 후기 중 30개" "
평점 4 - 별로예요. 1004개 이용 후기 중 12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4개 이용 후기 중 13개" "

9.8/10

청결 상태

9.6/10

직원 및 서비스

9.8/10

편의 시설/서비스

9.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4/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dongik

좋아요: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ood
2024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5월 14일
Dear Dongik,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We are very pleased to hear that you had a comfortable stay at SIGNIEL Seoul.Providing high quality of service is our responsibility, still it feels great to be noticed for our efforts.Thank you very much for your encouragement.We will continuously try our best to improve our service skills to be able to make your next stay much more memorable!We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Thank you again for your opinion.Best Regards,Clara BaeGeneral ManagerSIGNIEL Seoul

6/10 - 괜찮아요

jiho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5월 4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생각보다 는 별루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4월 9일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귀중한 시간을 내어 방문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서 기대하시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하여 진심으로 죄송합니다.고객님의 값진 의견 덕분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해 드릴 방법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기회를 가졌습니다.다음에 다시 방문해주신다면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깊은 관심으로 저희 호텔의 서비스 발전에 도움 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 서울총지배인배현미

10/10 - 훌륭해요

okki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anghyup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2월 19일
Thank you for your feedback. We will be addressing your concerns.

10/10 - 훌륭해요

Chul Seu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합니다!
뷰가 좋고 매우 친절합니다. 이 두가지가 특히 다른 호텔들을 압도 합니다.
룸서비스를 먹을 때 특히 좋습니다.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2월 18일
Chul Seung 고객님께,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의 행복을 느낍니다.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겠습니다.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서울 총지배인 배현미

2/10 - 너무 별로예요

Byungj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2월 14일
Byungjun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기대하시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하여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해 주신다면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깊은 관심으로 저희 호텔의 서비스 발전에 도움 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 배현미

10/10 - 훌륭해요

Seoung Hyun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Yundeok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호텔 상태나 서비스는 좋았으나 룸서비스등 음식 가격이 너무 비싸고 음식상태에 비해서도 높게 책정된것같음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2월 11일
Yundeok 고객님께,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귀중한 시간을 내어 방문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서 기대하시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하여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말씀해 주신 부분은 유관부서에 반드시 전달하여 음식의 퀄리티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값진 의견 덕분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해 드릴 방법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기회를 가졌습니다.다음에 다시 방문해주신다면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깊은 관심으로 저희 호텔의 서비스 발전에 도움 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 서울총지배인배현미

8/10 - 좋아요

Jaewook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2월 6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SEUNG JUN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yung Cheol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2월 1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2월 1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hanhee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1월 22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ILHWAN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1월 21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eaj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1월 21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JUYOU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1월 21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YONGJIN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1월 21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ohseung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1월 21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JAEGON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1월 12일
Dear JAEGON,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We are very pleased to hear that you had a comfortable stay at SIGNIEL Seoul.Providing high quality of service is our responsibility, still it feels great to be noticed for our efforts.Thank you very much for your encouragement.We will continuously try our best to improve our service skills to be able to make your next stay much more memorable!We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Thank you again for your opinion.Best Regards,Clara BaeGeneral ManagerSIGNIEL SEOUL

4/10 - 별로예요

Tea-suk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1월 10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Yeongd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1월 10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Yoon Soo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4년 1월 10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ungJun 님, Seoul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2월 28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Minji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2월 6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chae soon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2월 21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JAEMY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2월 21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8/10 - 좋아요

SoJung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청결유지가 처음 오픈만큼 이루어지지 않는것 같아요. 세 번째 방문인데.. 또 가고 싶지 않네요.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1월 24일
SoJung 고객님께,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재 방문을 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청결도 미흡으로 인하여 불편함과 아쉬움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해당 부분은 유관 부서에 전달하여 점검과 더불어 앞으로 불편함이 없도록 유지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추후 다시 방문해 주신다면 최상의 조건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 서울총지배인배현미

10/10 - 훌륭해요

SE UN

연인과의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Good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1월 24일
Dear SE UN,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We are very pleased to hear that you had a comfortable stay at SIGNIEL Seoul.Providing high quality of service is our responsibility, still it feels great to be noticed for our efforts.Thank you very much for your encouragement.We will continuously try our best to improve our service skills to be able to make your next stay much more memorable!We look forward to your next visit.Thank you again for your opinion.Best Regards,Clara BaeGeneral ManagerSIGNIEL SEOUL

10/10 - 훌륭해요

soojin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1월 19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eyo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1월 7일
seyoung 고객님께,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의 행복을 느낍니다.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겠습니다.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서울총지배인배현미

10/10 - 훌륭해요

junhye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1월 3일
junhyeong 고객님께,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으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의 행복을 느낍니다.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서울총지배인 배현미

10/10 - 훌륭해요

Sihoon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0월 27일
Sihoon 고객님께,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의 행복을 느낍니다.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겠습니다.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서울총지배인배현미

10/10 - 훌륭해요

HO DONG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0월 23일
HO DONG 고객님께,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의 행복을 느낍니다.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겠습니다.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서울총지배인배현미

10/10 - 훌륭해요

Byung J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0월 22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jungwoo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0월 6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younggi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10월 5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역시 비싼값 하네요 저녁에 한번 다 청소해주는것도 너무 좋구요 뷰도 끝내주고,베개도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기념일 이었는데 체크인 할때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했어욯ㅎ 다음엔 연박하고 싶네용!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9월 28일
SONG 고객님께,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의 행복을 느낍니다.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겠습니다.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서울총지배인배현미

2/10 - 너무 별로예요

hyung ju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8월 19일
Thank you for your feedback. We will be addressing your concerns

10/10 - 훌륭해요

Juyo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8월 8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Seung jo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7월 18일
저희 숙박 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Kwan Mo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7월 12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7월 7일
Thanks for staying with us. We appreciate your feedback!

10/10 - 훌륭해요

Jonghyeok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6월 30일
Jonghyeok 고객님께,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의 행복을 느낍니다.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겠습니다.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서울총지배인배현미

8/10 - 좋아요

JEONG HA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6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6월 9일
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10/10 - 훌륭해요

SUWAN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5월 31일
SUWAN 고객님께,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의 행복을 느낍니다.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겠습니다.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서울총지배인배현미

4/10 - 별로예요

snoopy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6월 12일
Thank you for your feedback. We will be addressing your concerns.

10/10 - 훌륭해요

hyunmin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GNIEL SEOUL 님, 2023년 5월 16일
hyunmin 고객님께,저희 시그니엘 서울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이용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의 행복을 느낍니다.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겠습니다.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시그니엘서울총지배인배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