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005개 이용 후기 중 549개" "
10 - 훌륭해요
549
평점 8 - 좋아요. 1005개 이용 후기 중 276개" "
8 - 좋아요
276
평점 6 - 괜찮아요. 1005개 이용 후기 중 102개" "
6 - 괜찮아요
102
평점 4 - 별로예요. 1005개 이용 후기 중 37개" "
4 - 별로예요
37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05개 이용 후기 중 41개" "
2 - 너무 별로예요
41
8.8/10
청결 상태
8.6/10
직원 및 서비스
8.6/10
편의 시설/서비스
8.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4/10
친환경
이용 후기
4/10 - 별로예요
Taeeun
2024년 3월 2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두번은 가고싶지 않은 곳
Taeeun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3월 6일
Dear Taeeun,고객님의 리뷰를 읽어 두번째 방문에 대한 불편함을 알게돼 죄송합니다. 불만족스러운 경험에 대해서 자세한 피드백을 주시지 않아 안타깝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만약 특정 이슈나 개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에 방문하실 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님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좋은 경험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DAEYOON
2024년 2월 2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서비스 추천합니다.
직원들의 대응이 아주 좋습니다. 조금 불편한 부분이 있어서 요청드렸더니 매우 빠르고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습니다.
DAEYOON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Alexander
가족 여행
2024년 2월 25일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The house keeping only made the bed and didnt clean anything else. They left the trash in the room. The shower head was filthy, dirty, and had black stains.
Alexander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3월 2일
Dear Alexander,Thank you for bringing this to our attention. We sincerely apologize for the lapse in our housekeeping standards. Your feedback is invaluable, and we will address these issues promptly to ensure a cleaner and more comfortable experience for our guests. If there's anything specific you'd like us to address, please let us know. We appreciate your understanding and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improve upon this during your next stay.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4년 2월 24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청소상태가 진짜 별로
5성급 호텔에 맞지않게 청소상태가 특히 그릇류들 관리상태가 별로였어요.집이 아니니 어느정도 감안해도 3성급 레지던스 관리보다 못했어요..제가 사용한 방이 유독 그랬을 수 있어요..
컵에 루즈자국 그대로 있었으며 (하얀컵) 와인잔엔 커피가루 그대로 담겨있었어요..수건사이엔 타인의 머리카락 그대로..ㅜㅜ 그리고 화장실 화장지 질이 너무 진짜 별로예요.. 일반적 공중화장실 질보다 떨어져요..
가운 벨트가 넘 닳아서 곧 끓어지기 전이었구요
1박만 해서 데스크에 따로 요청은 안했습니다..
침구는 부드럽고 만족했어요.그걸로 점수는 다 드렸어요..방크기도 크고 전반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해요..
어르신들이 가면 객실전등 버튼 사용하기가 많이 불편하실거 같아요.. 전화기에 딸려있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Sangyeun
2024년 2월 20일
Sangyeun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2월 27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write a review! We are glad to know that you had a pleasant stay; we always strive to give the best service experience to every customer. We hope to see you soon!
8/10 - 좋아요
Sunghyun
가족 여행
2024년 2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unghyun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2월 27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write a review! We are glad to know that you had a pleasant stay; we always strive to give the best service experience to every customer. We hope to see you soon!
8/10 - 좋아요
Jiyoung
2024년 2월 15일
Jiyoung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2월 18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YONG JIN
2024년 2월 8일
YONG JIN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2월 14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6/10 - 괜찮아요
Choonghyuk
2024년 2월 7일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Choonghyuk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2월 14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2/10 - 너무 별로예요
Namwon
출장 여행
2024년 1월 28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드라이기없어서 회사 출장 시간에 늦었습니다
30분동안 기다렸고 5번 정도 콜하니 그제서야 오네요
Namwon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28일
Namwon 고객님께고객님의 솔직한 리뷰에 감사드립니다드라이어 미비로 인해 일어난 불편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러한 상황이 회사 출장 일정에 영향을 미쳐서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존중하며,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불편을 겪게 해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는 이와 같은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Byung-Dal
2024년 1월 27일
Byung-Dal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28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CHANG HEE
2024년 1월 25일
CHANG HEE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28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PNUYHTS
2024년 1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PNUYHTS
2024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28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SUNGDAE
2024년 1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UNGDAE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28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Yuna
2024년 1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Yuna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28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6/10 - 괜찮아요
young gu
출장 여행
2024년 1월 2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프론트 직원의 대응, 사전 준비물이 있어야 하는 수영장과 헬스는 사용 가능하나 사우나는 안된다. 황당함. 사전 공지도 없었음.
young gu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28일
Young Gu 고객님께,고객님의 솔직한 리뷰에 감사드립니다.프론트 직원 대응 및 수영장, 헬스의 이용에 관한 부분에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는 것에 대해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우나 이용이 불가하다는 점에 대해 사전 공지가 없었다는 점은 황당한 경험이 되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에 대한 피드백은 저희에게 중요하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는 더 원활한 소통과 편리한 이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Ye-Eun
가족 여행
2024년 1월 11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청소가 미흡하여 먼지 머리카락 다수 발견되었어요. 직원은 매우 친절합니다.
Ye-Eun
2024년 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12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선 머리카락 때문에 고객님께서 투숙기간 동안 불편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8/10 - 좋아요
Cecilia
출장 여행
2024년 1월 1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Cecilia
2024년 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12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Yunjung
가족 여행
2024년 1월 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Yunjung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12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Hyung sup
2024년 1월 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Hyung sup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12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Jaehyun
2024년 1월 6일
Jaehyun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12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2월 29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침구에 일부 구멍이 나있는 것도 있었고 군데군데 먼지가 조금 있었습니다. 그래도 방은 넓고 쾌적하니 좋았습니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29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GongRok
2023년 12월 26일
GongRok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4년 1월 21일
Dear Guest,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DONGKI
가족 여행
2023년 12월 17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족들과 함께한 여행
역에서 가까운 접근성과 객실의 잘 관리된 내부의 곳곳 아주많은 관심과 노력이 보입니다
DONGKI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29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Kwang Joon
2023년 12월 5일
Kwang Joon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12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SUNG HO
2023년 12월 4일
SUNG HO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2월 12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4/10 - 별로예요
Jeongik
출장 여행, 가족 여행
2023년 11월 27일
좋아요: 청결 상태,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화장실 냄새가 별루였어요
Jeongik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1월 28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투숙기간 동안 불편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Jin soon
가족 여행
2023년 11월 25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내부 부대시설 별로
Jin soon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1월 28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투숙기간 동안 불편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1월 18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1월 23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2/10 - 너무 별로예요
CHAE HYUN
2023년 11월 17일
CHAE HYUN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1월 19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1월 12일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1월 19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Sangwoo
가족 여행
2023년 11월 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Sangwoo
2023년 11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1월 19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2/10 - 너무 별로예요
Inhyung
2023년 10월 9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종종 이용했다가 오랜만에 왔는데 방 청소가 너무 안되있어 실망. 바닥에 먼지와 머리카락이 청소가 제대로 안됨.
심지어 바꿔준 방도 청소상태가 별로였음
Inhyung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드림,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0월 13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이용 소감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세심한 관리가 부족해서 생긴 불편했던 경험에 대해 호텔을 대표하여 죄송한 마음을 표하는 바입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호텔 투숙에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신경쓰며, 고객 한 분 한 분께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 주신 성원에 큰 만족으로 보답하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말씀해주신 부분은 해당 부서에 인계 및 체계적인 교육과 관리를 통해 개선하는 모습으로 다시 인사 드릴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4/10 - 별로예요
Soohyun
2023년 10월 6일
Soohyun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0월 13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2/10 - 너무 별로예요
EUN JI
2023년 10월 5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EUN JI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0월 13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10월 2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았습니다
여느호텔처럼 좋았습니다. 다만 처음 체크인했을때 바닥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였는데 청소물기인지 무엇인가를 쏟은건지 조금 별로였지만 귀찮아서 방은 안바꾸었어요 tv는 크롬캐스트로 연결하면 되고 쇼파는 얼룩과 먼지가 꽤 있었습니다. 그점 말고는 좋았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드림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0월 4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투숙기간 동안 불편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Ranggi
2023년 10월 2일
Ranggi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10월 4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TAEHYUN
가족 여행
2023년 9월 25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TAEHYUN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9월 27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9월 8일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먼지가 많았어요
일찍체크인 했는데 청소한지 오래되었는지 먼지가 너무 많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ㅜ바꿔달라고 할껄 그랬나봐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드림,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9월 14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투숙기간 동안 불편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8/10 - 좋아요
Soon Im
2023년 8월 28일
Soon Im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8월 30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10/10 - 훌륭해요
EUNHAE
2023년 8월 10일
EUNHAE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ophie 드림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8월 15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hye jin
2023년 8월 5일
hye jin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8월 9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KYOUNGMI
2023년 7월 24일
KYOUNGMI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7월 26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Seonjoo
2023년 7월 1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eonjoo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7월 19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
8/10 - 좋아요
HYUNJIN
2023년 6월 18일
HYUNJIN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드림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6월 23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HoonJoo
2023년 6월 18일
HoonJoo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드림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6월 23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숙박을 하신 것을 알게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고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10/10 - 훌륭해요
JUNGMIN
2023년 5월 9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UNGMIN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6월 23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write a review! We are glad to know that you had a pleasant stay; we always strive to give the best service experience to every customer. We hope to see you soon!
6/10 - 괜찮아요
Yunjung
2023년 5월 1일
Yunjung
2023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Cecile, Guest Experience Manager 님, 2023년 6월 23일
Dear Customer,Thank you staying at our hotel and taking the time to put a review! If you have the time to write a more detailed feedback, please let us know! We always strive to improve our service to offer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to every customer!